고문일지
카톡 프사를 리뷰해 보니 다 절연이다.
1 성질 고약한 정관스님:
엠병신이 들러 붙었고, 역시 공작활동 나혼자 산다 쓰레기들 (스폰서 샘성). 중국계 출연자 한테 네이버 댓글 몇 개 달았더니 공작원들이 참 노골적으로 당신 인터넷 다 검열 추적했는데 (다 그렇지만 구글 계정은 네이버 유툽까지 연동되어 있고 이 쓰레기 공작원들은 정보를 엿보는 게 우월감이라고 착각하는 정신병에 걸려있다) 처음에만 조금 긍정적이고 나중에 비판의 댓글 달았다며 아예 시간에 따른 추이를 올리며 협박 윽박잘렀다. 몸팔고 성매매하는 연예인 나부랭이가 왜 나 보다 더 대단하다는 건지 나는 그 비약을 전혀 이해할수가 없다. 똥덩어리 같은 정치인 재벌들 똥정원 CIA 여론공작에 노리개 해주면 가치가 상승하는가?
병맛들 아이큐 2 자리라 '육체 정보 나이' 가지고 연예 방송 자체를 똥질해 놓았더만. 저질스러워
2 사찰음식:
평창 동계 올림픽 - 대한항공등 공작원이 들러 붙어서 남미까지 따라가 지랄 염병을 떨었고.
3 사기꾼 리탐빌:
개사기꾼 업체 리탐빌에는 금융 카드 (카드 정보 수집도 그렇게 우월감에 기세등등해하더만) 를 통해 알아냈을 것이다
체육하는 개무식한 찬호박 내세워 중앙일보와 쓰레기 반개문 멍청도 정치 퇴물들이 지랄 염병을 떨면서 국제 홍보원에 호박을 앉혔더군.
정보원들 싸이코 패스 정신병으로는 개인 사생활을 집단 윤간하는 정보 강제 공개에대한 범죄의식보다 자기의 우월의식을 (즉 멍청함) 돋궈주는 자랑거리이다. 그래서 민간인 개인 정보를 훔쳐서 숨겨놓는 게 아니고 기레기들한테 뿌려서 과시를 해요. 즉 멍청함과 열등감이지..
4 영어 토론 모임:
여기에도 UN 알바 붙여 놓고 남자 정보 달라고 지랄 떠는 애있어 관뒀고
5 여행 모임:
얘네들한테는 정치인들 담당 걸레, 송혜교 떡밥이 들러 붙었는데, 딴나라당 중국계 공작원이시니 오죽하시겠나. skype 으로 짱꿜라 한테 cuba 사진 보내고 지랄 염병.
유학가면 유학가는데 까지 따라 붙어, 헬조선 탈출하면 공무원 보내서 해외 직장까지 따라 붙어 도저히 못살겠다 도저히 못살겠어. 이 쓰레기들이랑 seperation 하려면 죽음 밖에 없다. 기생충 교수들한테 내 아이템 빼앗기는 것도 지겹고. 내 프로포잘은 reject 하더니, 별 병맛한테는 도대체 몇 백억을 갖다줘? 존나 병맛 논문은 다 accept 시켜주고. 지겹다 늬들 무능하고 병신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