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메뉴
Blank <Silas Hao / Unsplash>

마음을 잃어버렸다.

더이상 아프지 않고,

자해하고 싶어 미칠 것 같지 않다.


나는 언제쯤 너에게서 벗어나 이 사막에서 도망칠 수 있어

너는 언제쯤

언제쯤 나에게 올 수 있어



사막에서도 열대야가 왔으니 추웠다. 네가 닿아 차가운 사막에서, 무려 50일째.

  • 그 사람을 사랑해서 치유된 거야? 그 사람이 다가오길 기다리지말고 네가 먼저 다가가. 그 사람 꼭 잡아.

    근데 열대야는 더운 거거든.
    • 한땐 치유였는데.. 그 사람이 떠나가 버렸어.

      알아. 그 사람이 열대야를 싫어하거든.
  • 너 미국인이지. 영어를 하고 있잖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True luv 는 잡아야 하는거야. Healer 만난 거 평생에 한 번이다.
    • ㄱㅐ ㅅㅐ ggi 야. 나만 true luv 인데, Healer가 true luv 아니잖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른 글들
0 0

난 너가 아냐
너도 내가 아냐
우린 서로 달라
다르니까 인정하자
이해하려고 노력하지 말고
받아들이자
0 1

너구리 너비아니 너겟
0 0

너는 내 심장♡
0 0

질리게 만든다
0 0

매일 그리 카톡을 보낸다
살짝 안부를 묻고
윤기나는 흰피부 지적인 외모 작지만 다부진호리호리 체격 세상에서 가장 비싼 차를 몬다 
0 0

너는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는구나
나만 계속 변하고 있는거 같다. 잘 변했음 한다
이민
2 0
Square

나는 어찌 너같이 어여쁜 사람을 만나 사랑했을까.
0 1

ㅋㅋㅋㅋㅋㅋ

댓글에 따라 
움직이고 있다....
그냥 50원인 줄 알았는데.
editor in chief 를 바꿨네.

왜 날 좋아하지? 
0 0

586

난 386이 아니라,
586이다.
50대, 80학번, 60년대 태생.
0 0

ref: 너

야야
50년도 안된 주제꼬라지가
어디서 .. 못난게 꼭 못난짓만 하기는..
1 0
Square

절망

1. 널 사랑하려고 했어.
그런데 넌 오만한데다 집요해.
2. 너와 우정을 나누려고 했어.
그런데 넌 그의 메세지를 내게 전했지.
3. 우정이든 사랑이든 50원은 안받아.
그래서, 난 혼자가 될꺼야.
0 1

Sex video

유엔 공작원이 스토킹한다. 
더러운 피 때문이다.
강간범의 더러운 딸년이기때문이다. 
난 더러워. 
그래서 늘 50원을 보내 
정보를 캐낸다. 
강간범은 70살을 쳐먹고도 늘 같은 걸 묻는다....
 " 너 섹스해 봤어?"
" 왜, 비디오로 협박할려고? 그런다고 정은이 안움직여, 기생충아 "
TV 조선, JTBC, MBC, KBS2 는 더럽혀진지 오래고
그들은 
내가 자살하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오늘도 저 년 출근하네. 방송 보고 수치심에 떨었을텐데. 아직 강도가 약한가. "
50원이 맥주를 마시잔다. 
물어보겠지.
" 넌 성욕을 어떻게 해결하니? 더러운 헬조선 년아. 우리도 사업 좀 하자. 
그래, 30년 공부해서 학자가 됐는데
50원이 내게 원하는 정보는  
확률적 구현도 아니고
빛 전달에대한 비결정적 분포도 아니고
Ordinary differential solution도 아니고 
그저  섹스를 어떻게 해결한지 그걸 알고 싶데.
청와대에 청원을 써야겠다. 
"고추 달린 경찰관 말고 여자로 붙여주세여. 너무 더어뤄요...난 IAEA 가 싫어요... 비엔나도 싫러해요. 그리고, 강간범한테 태어난 게 내 죄는 아닙니다." 라고. 
난 유엔이 싫어. 근데, 병맛들은 기생충이라
10년전 놈현 정권때 정보에 입각해
초청장을 보내지. 진짜 병신임. 
나도 내가 왜 자살을 안하는지 모르겠어. 
무슨 희망이라도 있나? 
없어. 
뭐든 어차피 정부는 집단 윤간할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