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메뉴

뚝 뚝

뚝.. 뚝..


흐른다.

오늘도 너의 얼굴에는 눈물이 흐른다.


내가 너의 가슴을 아프게 하였다.

그래서 너의 얼굴에선 눈물이 흐른다.



뚝.. 뚝..


흐른다.

오늘도 나의 얼굴에는 눈물이 흐른다.


나 때문에 너의 얼굴에 눈물이 흘러서.

그래서 나의 얼굴에선 눈물이 흐른다.



"미안해.."

너의 얼굴에서 흐르는 눈물을 닦아주는데.


"괜찮아"

나의 마음을 받아주지 않는 너.


그런 너의 얼굴에

눈물이 뚝 뚝.


그런 너의 모습에

나도 뚝 뚝..

다른 글들
0 0
Square

뚝 뚝

뚝, 뚝. 당신의 눈에서 물이 떨어진다. 햇빛이 당신의 눈에, 당신의 눈물에 반사되어 빛난다. 아, 우는 모습조차도 아름다운 당신.
0 0

뚝 뚝

모르고 있었다면 거짓이겠지
그럼에도 지적을 받았을 때는 꽤나 당황했다
정확히는 외면하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나랑 대화를 하다보면 뚝뚝 끊기는 듯한 나의 말투 때문에 소통이 아닌것 같다 분위기가 저절로 냉랭해진다 그래서 뭔가 실수하지 않았을까 나를 싫어하나? 등의 생각으로 자연스레 이어진다고.
하지만 가정이든 학교든 직장이든 지금까지는 이렇다 할 문제점을 느끼지 못했다  이것때문에 싸움이 일어난 적도 없고.... 그런데 친구에게 그런 소리를 듣다니 아무래도 심각했나 보다
그래서 조금이나마 개선시키기 위해서 바로 실천했다
....했는데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변화가 없다
약간 우울해 졌는지 내 자신이 한심해 지기도 했다 그래서 이 기분을 날려버리기 위해서 다 집어치우고 TV부터 켰다
뉴스가 나온다
아나운서가 쭉 말하는걸 보고 대본을 그대로 읽는거라면 나도 길게 말 할 수 있을거 같았다
이어서 나오는 드라마를 보고 연습한다면 나도 막힘없이 술술 떠들수 있지 않을까 싶다
뇌속 이상과 당장의 현실이 충돌을 일으키면서 우울감이 한층 더 격양된다 핸드폰을 책상 위에 던져두고 침대에 도망치듯 들어갔다 이럴때 SNS를 한다면 놀림감만 추가된다
......애초에 놀려줄 친구가 별로 없지만
솔직히 말하자면 절실하게 바뀔 필요성은 못 느끼겠다
그렇다고 해서 이대로인건 싫다
앞으로 어쩌지.....
0 0

뚝 뚝

뚝 뚝 끊어지는 말들에 말을 내뱉는
나조차도 답답함을 느낀다.
0 0
Square

오늘

나만 힘든건가 아니
나만 바라보는건가
1 2

오늘

(하고 싶은 말을 억지로 글자로 표현하기에는 너무 많다. 전부 자세히 정리해서 풀어 나가기에는 읽는 너에게 지루할 것 같다. 추스려 간신히 풀어낸 오늘의 이야기가 이 것인데 그 것 조차 글로 쓰기 버겁게 내 수많은 감정들을 오가고 뒤섞고 오래 전 부터 확고히 자리 잡았던 나를 거세게 뒤흔든다. 5초 정도 생각을 멈추고 천장을 바라보았다.)
"...그래 이게 사람이고 인생인거죠."
(말로 표현해보니까 세상에 이런 센치한 병신이 또 없는 것 같다. 시발 저 말을 하기 전 까지는 저게 정말 내 감정이었다고 개새끼야)
2 1

오늘

오늘을 살아간다는건
과거를 부정하고
미래를 꿈꾸지 않는것
0 0

오늘 뭐 할까?

오늘 뭐할지 결정하는건 너무 어려운거같아요..
왜냐하면 이 고민을 매일매일 하는데도 해결할수 없잖아요?
2 2
Square

오늘 싸이월드를 구경하다가

오늘 회사에서 사람들이랑 밥먹고 놀다가
나 때는 교복이 이런게 유행이었어요~ 나 이랬어~ 이런 대화를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어떤 직딩1이 저 옛날 사진이에요 이러면서 어떤 사진을 보여줬어요.
싸이월드더라구요.??
보다가 보니까 나도 예전의 내가 구경하고 싶어져서
싸이월드 들어갔다가 .. 우연히 흘러나오는 bgm에 나의 20살이 생각이 났습니다.
그 bgm은 '첫느낌'이란 곡이었는데(랩)
내가 관심있었하던 같은과 학생이 싸이월드 배경음악으로 해놔서 좋아했던 음악이었어요.
혼자 들으면서 수줍었던 그때가 생각나면서 과거의 사진을 보다보니
업무엔 집중을 못하고 ㅋㅋ 추억에 잠겨선.. 혼자 캡쳐하고 ㅋㅋㅋ
한 2시간 가량을 구경하고 놀았네요 ㅋㅋ (월급루팡이 따로 없지만) 
그래서 야근중.......ㅋㅋㅋㅋㅋㅋㅋㅋ
[첫느낌이란건 아주 순수하단걸!
뜨거운 내 운명을 움켜 잡을 용기가 필요한걸 느껴!]

라임을 즐기며 흥을 느끼며 일했어요 ㅋㅋ
스므살의 내가 갑자기 생각나네요...
0 0

오늘 쓰는 어제 일기

나는 지금 프라하에 여행을 와있다.
어제는 하루종일 숙소에 있었다.
사실 아침이나 점심 때에 편의점을 갔었다.
그것을 제외하면 나는 저녁을 먹으러 한식당에 갔다.
한국에 돌아가고 싶다.
나는 프라하에 온 지 이제 4일째 이다.
1 2

ref: 오늘 싸이월드를 구경하다가

직딩1이 왠지 자신의 리즈 시절 인생 사진으로 매력을 뽐내려고 사진을 들이민게 아닐까 싶은데...
사진을 본 사람은 그만 옛추억에 잠겨버리고...
0 0
Square

오늘 뭐 할까?

시작하기
마음 한구석 아련하게 새겨 둔 글쓰기의 꿈.

관찰하고 생각하고 적어두기.
0 0
Square

오늘 뭐 할까?

올해에는 갈곳없이 길을 헤메는 날이 많았던
퇴사로 얼룩진 시한부인생도 끝이길 바랬는데
이렇게 또 다시 갈 곳을 찾아 헤매고 있구나
아... 오늘 뭐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