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안즈 졸업.ver

왜일까,이토록 기다려온 순간인데.왜 말이 나오지 않는걸까
“ 무슨 말을 할려는거야? ”
“ 왜.. 그동안 안보였던거야?- ‘’
- 나중에 나올 이야기 中
****
시간은 빠르게도 흘러 유메노사키 학원의 졸업식. 리츠는 어느덧 졸업을 맞이하였다. 작년에 자신의 형, 사쿠마 레이가 졸업을 하고 1년이 흘러 다가오지않을것같던 순간이 찾아왔다. 솔직히 또 다시 유급을 할줄알았건만, 안즈와 함께 졸업을 하고픈 마음에 출석이라도 더 했더니 유급을 피하게되었다.
‘ 그나마 다행이지.. ’
“ -리츠? ”
“ … ”
“ 리-츠- ”
“ … 아, 왜그래 안즈?♪”
잠시 딴 생각을 했더니 안즈가 자신을 부르는것도 못들었다. 안즈가 웃으며 앞쪽으로 손짓을 하니 벌써 졸업식 시작인지 주위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했고, 모두들 정면을 바라보고있었다.
-
“ 모두들 앞으로도 훌륭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
교장선생님의 말도 끝나고 2시간의 지루하게 느껴졌던 긴 졸업식도 끝나가고있었다. 옆을 둘러보니 졸린지 하품을 하고 졸린눈을 하며 고개를 갸우뚱거리는 리츠가 보였다
안즈는 그모습이 웃긴지 겨우 웃음을 참으며 휴대폰을 꺼내 그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고, 저장된 동영상을 보며 웃고있던 도중 옆에서 목소리가 들렸다.
“ 언제 이런걸 찍은거야..? ”
“ 아.. 들켜버렸네.. ”
안즈가 어색하게 “하하.. ” 라고 웃으니 리츠의 표정이 살짝 굳어져간다. 아무래도 몰래 찍은거때문에 그런가싶어 미안한마음에 사과할려고 입을 열었더니 리츠가 먼저 입을 열었다.
“ … 안즈 있잖아 나.. ”
“ 자자- 여러분, 3년동안 수고했어요. 졸업식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란 교장선생의 목소리와 함께 리츠의 목소리도 묻혀버리고말았다. 곧 이어 모두들 일어서 나가는 바람에 리츠와 안즈도 일어났지만 엄청난 인파에 밀려 둘은 떨어져 따로 나갈수밖에 없었다.겨우 안즈는 강당에서 나와 주위를 둘러보며 애타게 리츠를 찾았지만 보이질않았다. 친구들한테 물어보아도 모두들 못봤다는 이야기뿐. 그 누구도 강당에서 나와 리츠를 보지못했다.
대체.. 왜, 어디로 사라져버린거야 리츠?-… 왜 아무말도 하지않고 사라진거야?
****
3년 후
리츠가 졸업식 후 갑자기 사라지는바람에 knights는 리츠를 빼고 활동을 계속하였고, 리츠의 빈자리는 컸다. 그렇지만 리츠의 빈자리를 채울자는 아무도없었다. 열심히 활동한덕분에 현재 그룹중 최고라 불릴만큼 인기가 많아졌다. 하지만 가끔씩 팬들은 리츠가 어디로 사라졌는지 궁금해하며 물어보았고, 그때마다 멤버들은 질문을 어쩡쩡하게 웃으며 회피할 수밖에 없었다.